본문 바로가기
배우기/피아노

피아노독학일기 2. 피아노가 생기다. 새해부터 좋은 일이...

by Joon_Lee 2017. 1. 7.
 


[ 피아노 독학 일기 #2 ]  피아노가 생기다. 새해부터 좋은 일이...

   커즈와일 체험단 선정    




디지털피아노도 종류가 정말 많네요.


처음 생각으로는 60~80만원 정도 생각했는데,


아내가 정한 기준은 어쿠스틱 피아노와 비슷한 터치감, 소리 그리고, 동시발음 등등등...


대략 맞춰도 100만원은 훌쩍 넘는 가격이다 보니 고민은 더욱더 많아지고...


커즈와일, 야마하, 다이나톤, 삼익 등 온갖 브랜드와 제품들 속에서 고민고민을 하다가~ WOW!






이걸로 잠시 고민 끝!


일단 신청해 보고 안되면 다시 고민해보기로~






특히, 이 부분이 맘에 확 들었습니다.


50% 할인 가격!


권장가 기준이라서 시중가보다는 비싸겠지만


그래도 50% 면 꽤 괜찮은거죠? ^^







아무래도 CUP320은 전문가용일 것 같아 보이네요. 그리고, 신청자도 많을 것 같기도 해서


모델은 최고 사양인 CUP320을 살짝 피해서 그다음 사양인 CUP310으로......


뭐든 되기만 하면 땡큐죠! ^^







드디어 발표!





저 명단에 제가 있습니다. ㅎㅎㅎ




이제 저의 피아노 독학 프로젝트는 영창뮤직의 커즈와일 CUP310과 함께 합니다.


물론, 저보다는 아들이 더 많이 쓰고, 더 많이 좋아하겠지만요.^^




온 세상에 울리는 맑고 고운 소리~ 영창피아노~


맑은 소리 ♬♬♬♬ 고운 소리 ♬♬♬♬ 영창피아노. 영창!




이 노래가 귓가에 계속 들리는 거 같네요.^^



고마워요~ 영창!




아! 그리고, 궁금한 거 한 가지!


디지털피아노도 건반 덮개가 그 예쁜 빨간색 천인 가요? ^^







댓글